넷플릭스 버드박스 무료로 보기
넷플릭스에 또 하나의 명작이 나타났습니다. 산드라 블록 주연의 버드 박스(Bird box)가 그 것입니다. 버드박스의 줄거리를 간단히 소개하고 넷플릭스에서 무료로 보는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영화 버드 박스 소개
■ 이 영화는 작가 조시 맬러먼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의 장편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 한국 넷플릭스에 2018년 12월 21일에 공개되었고 산드라 블록이 아이 둘과 눈을 가린 채 강을 건너는 예고편이 공개되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는 작품입니다.
"물속에서 소리가 들리면 엄마한테 말해. 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눈가리개를 풀면 안 돼"
■ 영화는 5년 전 재앙이 닥친 후 아이를 가진 산드라 블록이 생존자들과 한 공간에서 지내면서 벌어지는 일과 현재 아이 둘(보이, 걸)을 데리고 강을 내려가면 서의 상황이 번갈아 가면서 진행됩니다.
■ 사람들은 무언가를 쳐다보게 되면 공격적을 드러내며 자살에 이르게 되는 상황. 창문을 가리고 눈을 가리며 그 무엇(형체가 다양한 악령 같은 존재)을 피하고자 세상과 단절을 하게 됩니다.
■ 시간이 지나며 식량이 부족하게 된 사람들은 차의 유리를 페인트로 칠하고 식료품 가게를 가게 되고 내비게이션에 의지해 목적지로 향합니다. 하지만 보이지 않는 위험을 차 안 사람들을 향해 계속 두려움을 주게 되고 천신만고 끝 가게에 도달한 이후에도 악령에 씐 자를 만나게 됩니다. 한 명의 희생으로 집에 돌아오게 되는데 이때 이 영화의 제목인 버드 박스를 가져오게 됩니다. 버드 박스는 일종의 위험 신호를 나타내는 새장이었고 영화 내내 악령과 악령에 씐 정신병자들의 공격에도 주인공들을 방어해주는 방패가 되어 줍니다.
■ 한편 배 한 척에 의지해 아이들과 강 하류로 향하는 주인공 일행. 하류에는 공동체를 이루며 주인공에게 자신들에게 합류하라고 합니다. 가는 도중 배가 뒤집어지기도 하고 보급품을 잃게 되는데. 눈을 가린 채 감각에 의지해 하류로 배를 타고 가는 도중에도 정신이상자를 만나는 등 순탄치 않은 여정을 보냅니다.
■ 5년 전. 거주지에 임산부가 살려달라고 찾아오게 됩니다. 이름이 올림피아인 이 임산부는 같은 상황인 주인공에게 많은 의지를 하게 되는데요. 올림피아가 또 다른 생존자인 게일을 다시 집에 들이면서 많은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 마지막 급류 장면에서 눈가리개를 벗고 앞을 봐야 할 사람을 셋 중 정해야 하는데 이때가 제가 생각하는 가장 감동적인 장면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아역 특히 여자아이의 연기가 인상 깊었습니다.
■ 천신만고 끝 공동체에 도착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이 부분이 백미이므로 직접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무료로 이용하기
■ 넷플릭스는 신규 가입자에게 한 달 무료로 모든 컨텐츠를 볼 수 있게 해줍니다.
■ 1/3단계-원하는 멤버십
■ 2/3단계-계정 등록
■ 3/3단계-카드 등록(등록 완료 후 바로 해지하셔도 한달 무료입니다.)
■ 모든 컨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휴대폰으로 성인 인증을 해야 19세 이상 관람가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여기서 팁은 한 달이 만료된 후 다른 메일주소로 가입하시면 다시 한 달을 무료기간으로 가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인인증을 이미 한 휴대폰 번호인 경우 다시 인증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19세 이상 관람가 작품에는 제약이 생깁니다. 이 팁을 잘 활용하시면 여러 번 넷플릭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볼만한 영상
넷플릭스에는 마블 영화부터 스카이캐슬, 킹덤 같은 국내 드라마 제가 좋아하는 블랙 미러 같은 오리지널 영화 등이 많이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이나 킬링타임용으로 즐기시기 아주 좋은 영상들입니다. 무료로 한번 이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실 때 유료가입을 추천해 드립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의 성장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공감♥ 버튼은 꾹 눌러주세요!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사형통 > 미드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인은 지옥이다 드라마 확정 및 리뷰 (0) | 2019.02.11 |
---|---|
왕좌의 게임 시즌8 4월 14일 방영 (0) | 2019.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