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8 4월 14일 방영

만사형통/미드 & 영화|2019. 1. 30. 09:51

미드 왕좌의 게임은 원작인 '얼음의 노래' 스토리를 앞지른 지 오래입니다. 이제 원작스토리와는 다른 갈래의 결말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가운데 마지막 시즌8이 공식 예고편과 함께 총 6부작으로 돌아옵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9


 시즌8 방영 예정일과 공식 예고편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HBO의 레전드 미드 왕좌의 게임 예정 방영일2019년 4월 14일로 결정되었습니다. 한국시간으로는 4월 15일!

기다리기 지루한 애청자들을 위해 티저 영상이 투척 되었죠. 하악하악=3


 



■ 예고편에서 헤어졌던 스타크 가문의 스노우, 산사, 아리아가 윈터펠의 지하감옥으로 들어갑니다.

첫 번째 대사

"오빠가 이 아이를 보호해 줘야 해"

존 스노우의 친모로 예측되고 있는 리안나가 출산 직후 오빠 네드 스타크에 부탁한 말입니다. 이번 시즌에서 드디어 베일에 싸여 보일락 말락한 존 스노우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질 예정입니다.

두번째 대사

"가문의 모든 끔찍한 일이 생긴 것은 내가 엄마 없는 아이를 사랑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스타크 가문의 안주인이었던 캐롤린이 존스노우를 가르키며 한 말입니다. 네드 스타크가 전쟁 중 데려온 서자라고 믿었던 캐롤린은 존 스노우를 애써 외면했었죠.

마지막 대사

"너도 스타크야. 비록 스타크 가문의 이름을 갖지 않았지만 네 안에는 스타크 피가 흐르고 있다."

네드 스타크가 존 스노우에게 했던 말입니다. 출신에 괴로워하던 '아무것도 모르는' 존 스노우에게 네드 스타크는 부정인지 아니면 다른 감정인지 모를 사랑을 줬습니다. 이건 시즌1에서 서자인 존 스노우에게도 늑대 한 마리가 쥐어지며 암시됬던 내용이기도 합니다.

 ■ 세 남매는 자기와 똑같이 닮은 동상 앞에 서게 됩니다. 이것이 결말에 대한 복선인지 아니면 시리즈 티저에만 나오는 내용인지는 앞으로 지켜봐야겠습니다.


 출생의 비밀, 나이트킹, 최종 왕좌의 주인은? 떡밥 회수

 아래 내용은 강스포 함유!

■ 마지막 시즌을 앞둔 가운데 지금까지 무수하게 뿌려진 떡밥들이 모두 회수될지가 관심사인데요. 몇 가지 주요 떡밥을 간추려 보았습니다.

 ■ 나이트 킹의 정체

여러 떡밥 중 가장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은 과연 브랜이 나이트 킹이냐는 설입니다. 과거의 일까지 조정할 수 있게 된 브랜이 나이트킹과의 연결고리가 있다고 많은 사람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제 예상으로는 시즌 8은 무너진 장벽, 윈터펠, 킹스랜딩에서의 서사가 중심이 되리라 생각하기에 6편 안에 이 내용을 녹이기는 녹록지 않아 보입니다. 초능력을 가진 브랜이 용 한 마리도 거뜬히 잡는 창던지기 갑인 나이트 킹을 잡아주었으면 하기에 이 떡밥은 아니길 바랍니다.

 ■ 아무 것도 모르는 존 스노우.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다.

시리즈내내 서자로 로드 커맨더로 산 넘고 물 건너 장벽까지 넘어왔던 존 스노우는 이번 시즌 출생에 비밀에 근접하게 될 것입니다. 본인은 네드 스타크의 서자로만 알고 있지만 지금까지 뿌려진 떡밥들로 추측하기에는 네드의 동생인 리안나의 아들이란 설이 유력합니다. 그런데 그렇게 되면 데너리스의 오빠인 라에가르의 아들이란 것인데 그러면 고모-조카의 사랑이 되며 머리가 좀 아파지네요. 와우~




 ■ 최종 승자는 누구?

시즌 7 후반에 세르세이가 위협세력들을 물리치고 전세를 뒤집게 됩니다. 하지만 그 또한 잠시 용엄마가 세르세이의 주력 부대를 용들로 초토화 시켜버립니다. 이 둘의 싸움에 비세리스 용을 얻은 나이트킹이 가세하면서 누가 최종 승자가 될 지 참 궁금해지는데요. 제 예상으로는 킹스랜딩에서 왕국끼리 한번 부딛치고 여기의 승자가 나이트킹과 최종 승부를 겨루지 않을까 합니다. 이 결전 중에 스타크의 후예들이 큰 역할을 하게 되겠네요.


 용두용미의 결말을 기대하며!

■ 시즌7에서는 용엄마 데너리스와 존스노우의 만남, 삼룡이들의 대규모 전투신, 무너진 장벽 등 최고의 스토리를 만들어냈습니다. 하지만 시즌 말 스포가 유출 되면서 김이 약간 새버린 느낌이 없지 않은데요. 마지막 시즌은 스포 없이 짧고 굵은 얼불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현재 스핀오프에 대한 프리퀄 프로젝트도 진행 중입니다. 프리퀄의 배경은 본편의 수천 년 전인 영웅들의 시대, 특히 긴밤(The Long Night)으로 알려진 스토리입니다. 시즌 당 5000만 달러의 제작비를 예고하며 왕좌의 게임 세계관의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Winter is coming!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의 성장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공감 버튼은 꾹 눌러주세요!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