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동대문 문구 완구 거리 다녀오다.

건강한 아빠|2019. 4. 30. 16:43

토요일 오후 아들과 동대문 완구 거리를 다녀왔습니다. 어린이날 선물을 사기 위해 항상 롯데 토이저러스만 갔는데 오랜만에 시장의 왁자지껄한 분위기와 아이들의 웃음소리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3세 어린이날 선물


 창신동 완구거리

■ 아침부터 차로 갈지 대중교통으로 갈지 아들과 아웅다웅하다가 차가 방전되는 바람에 지하철로 다녀왔습니다. 아들은 갑자기 택시타령을 하더군요. ㅎ 동묘역 6번 출구로 나오면 큰 연필이 도매시장임을 알려줍니다.



■ 몇일전부터 터닝메카드 에반 타령을 하는 아들. 에반이 뭔지도 모르겠지만 시장에 들어섭니다. 문구 가게도 들어가보고 피규어 가게도 들어가 봤습니다. 피규어 가게에서 제가 사고 싶은 게 많더군요.


어린이날 선물 순위완전 큰 마리오 피규어


■ 피규어 가게에서 제 눈요기를 한 다음 본격적으로 장난감 가게들을 돌아봤습니다.


토이저러스드래곤볼 하악


■ 입구에서 3분 정도 걷자 가장 크고 유명한 승진완구가 나왔습니다. 여기는 규모도 크고 사람도 제일 많더군요. 1번부터 번호로 구역표시가 되어 있고 곳곳에 가격 바코드를 찍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선 우리의 에반을 찾을 수 없어서 다른 곳으로 이동.


승진완구


■ 어린이날이 코 앞이라 그런지 조카 선물, 애기들 선물을 찾는 사람들로 발디딜틈이 없었습니다. 드론이 날라다니기도 하고 자판에서 장난감 구경도 많이들 했습니다. 



■ 장난감 구경에 가다 멈추고 가다 멈추기를 반복하던 찰나. 완구거리의 마지막 거리에서 에반 발견! 근데 빠숑메카드 에반이네요? 글도 아직 모르는 우리 훈이가 빛보다 빠르게 에반을 겟합니다. 저는 이거 에반아닌거 같은데?라고 하니 뒤에 사장님께서 아빠는 에반을 모르네~ 모르네~ 노래를 부르셨습니다.ㅎㅎ


조카 선물


 동대문 도매시장 다양한 장난감! 서비스는 보완 필요.

■ 에반을 사고나서 너무 좋아하길래 하나 더 사주기로 결심했습니다. 큰 매장으로 돌아가서 지하철 장난감을 찾았는데 한 두 모델 밖에 없었습니다. 옆에 보시던 아이 어머니께서 제품을 추천해주시고 저희가 찾던 4호선 지하철 모델도 너무 감사하게 양보해주셨습니다.

■ 구경을 마치고 노원구 등불 축제까지 기분 좋게 다녀왔는데. 아이코! 지하철 레일 부품 몇개가 없네요. 다음날 완구점에 교환 문의를 했고 교환에 대해 얘기 하던 중 어려운 점이 좀 있었습니다. 그럴리가 없다고, 이런일이 처음이라고;; 저도 처음이라 대화를 이어가다보니 제 말을 안들으시던. 다행히 월요일에 제조수입업체에 문의하니 이런 경우가 있다고 부품을 보내주신다고 했습니다. 친절한 분들도 많이 뵙고 좋은 장점들이 많은 완구거리였는데 개별 서비스 응대가 떨어지는 곳도 있었습니다.

■ 가격은 카봇이나 유명한 메이커들을 온라인과 비교해보니 충분히 괜찮은 가격이었습니다. 배송비까지 고려하면 거의 최저가에 별반 차이 없더군요.


 마무리

어린이날 선물을 찾는 분들이라면 나들이 겸 다녀올 만 한 것 같습니다. 최저가를 찾는 분이라면 온라인 마켓이 좋겠지만 즉석에서 아이에게 안겨주는 즐거움도 크니까요. 모두 좋은 선물과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의 성장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로그인 없이 아래 공감 버튼은 꾹 눌러주세요!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