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안내

저희 집 가전은 핸드폰부터 TV, 냉장고, 공기청정기까지 대부분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갑자기 AS나 수리가 필요한 날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궁금할 때가 생기죠.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을 PC와 모바일 버전으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삼성서비스센터 정보 PC로 찾는 방법

■ 소비자들이 삼성전자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우수한 A/S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막상 서비스센터를 찾아가려고 하면 영업시간이나 위치를 찾기 힘들 때가 있죠. 먼저 PC로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은 월~토 : 09:00 ~ 18:00입니다. 토요일 13시 이후로는 일부 제품의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다고 하네요. (접수는 가능) 지점에 따라 운영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센터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대기안내


■ 먼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 상단 화살표 위치에 서비스 안내/센터 찾기를 눌러 줍니다.


삼성전자 운영시간우측에 센터 찾기로 바로 검색도 가능


■ 센터 찾기로 들어가시면 지역검색과 지하철검색이 보입니다. 저는 지역 검색으로 강남구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검색해봤습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대치휴대폰센터 처럼 휴대폰 모양이 있는 지점은 휴대폰/태블릿/노트북 등 일부 제품만 취급하기 때문에 일반 가전일 경우 휴대폰 센터 표시가 없는 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ex. 강남점)




지하철역 찾기로 검색도 해봤는데 어쩐일인지 검색이 안되네요. 느린 건지 2019년 3월 현재 기준 모바일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냥 주소 찾기로 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지점을 선택하시면 상세주소, 서비스 가능시간, 가능제품, 주차장 이용여부, 지도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찾기


센터 전경 탭을 누르시면 건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찾기가 좀 더 수월해 지실 겁니다.


삼성전자 센터 전경


■ 센터방문예약을 하시면 대기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지점별 고객 방문자 수는 일평균 약 600명 바쁜날은 약 800명 정도 방문 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해 놓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겠죠?


삼성서비스 예약삼성서비스 예약


서비스센터/센터방문 예약으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신 후 방문하실 센터 및 예약시간을 입력하시면 예약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보유제품을 등록해 두시면 해당제품 정보를 바로 선택 후 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 사전예약


■ 센터방문 전에 콜센터(1588-3366)로 전화주시면 제품별 전문상담사와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모바일로 찾는 방법

■ 두번째로 모바일로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입니다.

■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모바일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 하단 위치의 센터 찾기를 눌러주세요.


삼성서비스센터 모바일


■ 지역검색을 하시거나 위치정보 가져오기를 통해 바로 가까운 센터 검색도 가능합니다. 저는 노원구에 수락산으로 검색해 봤습니다.


삼성전자


■ 노원센터 대표전화(1588-3366) 및 서비스 가능시간 등을 쉽게 알아볼 수 있네요.


노원센터


■ 모바일에서 역시 센터 예약을 미리 해두시면 시간을 절약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AS


 마무리

우리 생활 속에 편리함을 주는 여러 삼성전자 가전제품들이 문제가 생길 때 위의 방법들을 참고하셔서 불편함 없이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의 성장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로그인 없이 아래 공감 버튼은 꾹 눌러주세요!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