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자의 노트 완전 공략 아닌 초미세 팁

만사형통/게임&팁|2019. 1. 31. 18:10

추적자의 노트숨은그림 찾기 게임입니다. 그것도 방대하고 스토리 있고 반복되면서 질리지만 멈출 수 없는 그런 농약 같은 게임이죠. 초반에는 밤을 새웠고 중반에는 현질을 했고 막판에는 정 때문에 하는 그런 게임. 레벨이 118에 이른 지금 제가 알고 있는 아주 미세한 팁을 적어보겠습니다. 




추적자의 노트 팁



 중독성 있는 모바일 게임

추적자의 노트는 나름대로 매출 순위에 있는 모바일 게임인데 주변에 아는 사람이 저밖에 없습니다. 어디 찾아봐도 공략 같은 것도 없죠. 그래서 중반에는 현질도 많이 했는데 미리 알았으면 불필요한 지출은 줄일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움이 남습니다. 킄


 레벨을 올리고 시간을 아낄 수 있는 초미세 팁

 ■ 현질을 할 거면 노루 뿔이 나왔을 때 하라! 

한판 한판 클리어할 때마다 보상과 찾을 수 있는 콜렉션 아이템이 나오는데 가끔 해마가 나옵니다. 이 아이템은 은행에서 현질 할 때 루비를 두 배로 받을 수 있게 합니다. 이 아이템 나오면 많이 지르곤 했는데 노루 뿔 모양이 나오면 세배로 루비를 살 수 있습니다. 꼭 현금구매를 해야 한다면 이때 하세요.




 ■ 초반에는 퀘스트 깨는 것에만 집중하시고 아이템과 공짜 루비는 최대한 아끼세요.

 ■ 중반부터는 레벨도 잘 안 오르고 입장권도 모자라게 됩니다. 레벨을 확실히 올릴 방법은 틈틈이 불의 수정(기력 회복 10배, 2시간)와 마법고서(경험치 2배, 2시간), 독수리눈(아이템 소품 찾을 확률 50% 증가, 90%짜리도 있지만, 이걸로도 충분합니다.) 이 세 개 콤보로 파이어!!! 하시면 레벨 쭉쭉 상승입니다. 따로 쓰지 마시고 한 번에 꼭 쓰세요. 레벨 오르면 기력 100% 회복이니까 게임을 안 끊기고 하실 수 있습니다. 

 ■ 친구는 다다익선.

친구가 많아야 아이템도 주고받고 친구에게 방문해서 입장권도 모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이 추가하세요. 여기서 추가 미세 팁! 이 게임의 아쉬운 부분 중 하나가 이미 모은 아이템인데 또 모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친구를 방문해서 도움을 주다 보면 콜렉션 아이템이 나오게 되는데 이게 지금 찾아야 하는 아이템인 경우 바로 클리어가 되더군요. 이럴 거면 자기가 찾은 아이템은 그냥 클리어해 주지 싶습니다.

추적자의 노트 페이스북


 ■ 공식 페이스북에 들어가셔서 친구 추가 글의 댓글을 확인하세요. 고인 물 게임이라 친구 추가해달라고 합니다. 게임 내에서 친구 검색 후 추가 요청하면 거의 다 소식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설정에 들어가셔서 하단의 지원 ID가 자신의 ID입니다.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실 때는 저걸 적으시면 됩니다. 이걸 보시는 분은 저(0a907k) 추가해주세요. 저도 추가하겠습니다.

친구의 소망 아이템 탭에서 편하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자기에게 3~5개씩 있는 아이템인 경우 선물해주는 것이 친구의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지름길입니다. 반대로 내 소망 아이템도 관심을 끌게 될 테니 서로 이득이겠죠. 이 게임은 이렇게 서로 도와가면서 해야 막힘 없이 할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고대카드나 모자이크는 꼭 화면 캡처 후에 하시기 바랍니다. 갈수록 주어지는 시간이 적어지기 때문이죠. 저는 갤럭시를 쓰기 때문에 게임 화면 위에 캡처 화면을 띄우거나 메일로 보내서 클리어합니다. 고대카드는 캡처를 하기 위해 루비 하나를 소모해야 하므로 가능한 확률을 높이는 아이템을 쓸 때 클리어 하거나 미션이 모였을 때 진행하세요.


 마무리

마지막으로 드릴 말씀은..

제일 중요한 팁은 이 게임을 피하세요! 저처럼 중독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초보 블로거의 성장기를 응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공감 버튼은 꾹 눌러주세요!

수정이 필요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